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종족 : 카짓 (Khajiit)

이번에 알아볼 종족은 카짓(Khajiit) 입니다. 아르고니안이 도마뱀과 닮았다면 카짓은 고양이와 호랑이의 중간정도(?)되어 보이는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.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못쉥긴 엘프 종족보다는 용맹스러워 보이는 카짓이 훨씬 멋져 보이네요..ㅋㅋ



자 그럼 카짓의 종족 특성과 스탯을 알아볼까요~


종족 특성/능력
Night Eye 
- 60초 동안 밤에 시야를 향상시켜 줍니다.
Unarmed Claw Attack - 카짓의 발톱은 15포인트의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. 
(맨손으로 싸울때 15 추가 대지미를 준다는거죠.. 정말 유용하지 아니하지 아니할수 없지 아니합니까??)

보너스 스텟
알케미/연금술 (Alchemy) +5
궁술 (Archery) +5
락픽/자물쇠 따기 (Lockpicking) +5
소매치기 (Pickpocket) +5
은신술 (Sneak) +10
한손검 (One-Handed) +5


전 개인적으로 2번 카짓이 멋지네요 ㅎㅎ

블로그 이미지

PIRATE KING X

스카이림 모드, 게임 공략, 정보.

,